아이허브의 여러가지 오일 중 제가 자주 사용하고 추천하는 오일들 소개해 드릴께요.

기본적으로 아이허브에서는 나우푸드의 에센셜 오일들이 가장 유명하고 저도 좋아하는 브랜드예요.

가격대비 질이 좋고 오가닉 제품들도 많아서 추천합니다. 

나우푸드 위주로 효능이랑 사용법도 알려드릴께요. +사진에 없는 오일들도 계속추가됩니다.





-1. Now Foods, 유기농 호호바오일(조조바오일)


나우푸드 오일코너에서 베스트를 차지하고 있는 오일이예요.

호호바오일은 사람의 피지와 유사한 '왁스 에스테르' 성분이 들어간 유일한 식물성 오일로 피부에 흡수율이 좋아서 페이 스오일로 제격입니다.

효능은 피부탄력과 보습, 각질과 노폐물제거, 모발과 두피의 보습을 줄 수 있구요.

그리고 밑에서 소개할 아로마 에센셜오일들을 피부에 바를땐 원액을 그냥 쓰는게 아니고 캐리어오일이라고 해서 희석할 수 있는 오일이 꼭 필요하거든요.

그때 가장 적합한 오일이 이 호호바예요. 저도 블랜딩하거나 희석 할때는 항상 호호바를 사용합니다.


보면 두개가 스티커색이 다른데,  유기농(초록) 일반(흰색)이예요.

구매하실땐 꼭 초록색 사세요. 유기농이랑 일반이랑 가격이 똑같으니까 유기농을 삽시다. 왜 저는 일반도 있느냐...착각해서 잘못 샀기 때문에ㅠㅠ

꼭 유기농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2. Now Foods, 에센셜 오일, 라벤더


아이허브 에센셜오일중 판매율 1위인 라벤더 오일이예요.

라벤더오일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고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서 에센셜오일 처음 구매하려는 분들께 추천하는 오일입니다.

효능으로는 크게 향기를 맡으면 우울감이나 불면증, 근육통이나 생리통 완화, 감기와 같은 기관지에도 좋고 공기를 소독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피부에 바르면 여드름이나 탈모에도 사용되는 오일이예요.

희석방법과 더많은 사용법은 위의 자세한 사용후기를 참고해주세요~




3. Now Foods, 유기농 에센셜 오일, 티 트리


나우푸드의 티트리 오일입니다. 

티트리는 워낙 유명하죠? 

효능은 대표적으로 여드름치료가 있구요. 무좀, 편평사마귀, 질염, 벌레를 쫒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티트리 오일은 시중브랜드 대부분이 캐리어오일이라 섞은 희석오일인데 이건 티트리오일 100%원액이예요.

앞서 말한 호호바오일과 섞으면 그런 희석오일을 수십병을 만들 수 있어서 가성비갑이예요.

자세한 사용법을 위에 후기보기 사진을 클릭하면 더 많이 보실 수 있어요~ 활용법이 많아서 추천추천 강추하는 오일이예요.

[티트리 희석비율과 다양한 사용법 보기]




4. Now Foods, 에센셜 오일, 레몬


상큼한 향이 아주 좋은 100% 레몬껍질  오일이예요.

레몬향 좋아하는 분들은 꼭 구매해보세요. 전 좋아서 한병 쓰고 한병 더 구매했어요.

사용법은 호호바오일에 섞어서 마사지 해주면 부종과 셀룰라이트 효과적이구요. 큐티클오일에 섞어주면 살균은 물론 향도 좋아져요.

그 외에 방향제로, 빨래 헹굼물에도 넣으면 좋은데요. 전 주로 킁킁거리는데 이용해요. 

자기전에 머리 맡에 티슈를 놓고 톡톡 뿌리면 상큼한 향이 피로를 풀어줘서 꾸준히 이용할 생각입니다.




5. Now Foods, Essential Oils, 자몽 


제가 시트러스계열 향을 좋아해서 자몽오일도 구매했어요.

자몽은 과일로도 좋아하기 때문에 이 향도 무척 좋구요. 쌉쌀하면서 달콤한 자몽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역시 캐리어오일과 섞어서 마사지하면 부종, 셀룰라이트에 좋구요. 목욕물에 한 두방울 떨어트려서 사용하실 수도 있어요.

레몬오일과 혼합해서 디퓨저로 사용하면 궁합이 좋고 공기청정효과가 뛰어납니다.

자몽오일도 사실 그냥 킁킁거리기용으로 가장 많이 써요ㅎㅎ 

레몬이랑 몇 방울씩 화장솜 같은데 떨어트려서 창가에 두면 바람에 향이 섞여 들어와서 기분 좋아져요.




6. Now Foods, 에센셜 오일, 오렌지


달달하고 따뜻하면서 생생한 오렌지 향이 느껴지는 아로마 오일이예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 때문에 우울할때 사용하면 좋은 기분을 만들어 줘요.

그래서 킁킁이용으로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ㅎㅎ

모발에도 좋아서 헤어오일에 섞어버르면 좋은데요. 피부에 바르는것보다는 디퓨저 용으로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제가 사용해본 여러가지 에센셜오일들과 페이스오일을 소개해봤는데요.

저는 이것저것 활용해보니 확실히 여러가지 효과를 느끼고 있어서 앞으로도 다양한 향기들을 구매해 볼 생각이예요.

아로마오일 몇방울 넣고 아로마함유되었다고 판매하는 일반 제품들 많은데요. 가격도 저렴하지 않고 함량도 턱없이 낮더구요.

이렇게 오일 구매하시면  두루두루 여러가지에 활용하기 좋아서 한번쓰기 시작하면 아로마에센셜 오일들에 큰 매력을 느끼실수 있을꺼예요.

여러가지 에센셜 오일들이 모여있는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신규회원 5%+5달러 이중할인 받는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NOC816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