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저들이 사랑하는 향신료, 심플리오가닉의 추천제품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심플리 오가닉은 모든 향신료가 USDA 유기농, 코셔, QAI 인증에 의한 유기농인증을 받은 허브들로 안심하고 드실수 있구요.

무엇보다 다양한 종류와 뛰어난 맛, 그리고 예쁜 유리병으로 주방은 깔끔하게, 요리의 맛은 더욱 더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사용해보고 재구매하는 향신료 리스트를 보여드릴께요.




1.Simply Organic, 마늘 분말


마늘가루는 심플릭오가닉을 처음 접해보는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어요.

가장 베스트 상품인만큼 저도 지금까지 수십병을 구매했어요.

다른 시중 마늘가루들을 대체품으로 구매해봤지만 이맛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고기는 물론, 피자, 파스타들 어떤음식에도 마늘향이 필요하다면 뿌려주세요~ 

갈릭향 가득한 풍미를 느낄수 있어요~ 갈릭이란 이름이 붙은 음식들 좋아하는분들께 강추합니다!


[아이허브에서 마늘가루 보기]



2. Simply Organic, 카레 가루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파우더는 다양한 향신료가 섞인 카레 가루입니다.

시중 전분과 혼합물이 들어간 카레가루와 달리 "고수, 심황, 겨자, 커민, 호로파, 파프리카, 카이엔(고추가루), 카다몬, 육두구, 계피, 정향" 이러한 향신료들만 들어간 진짜 커리파우더로 허접한 카레음식들에 살짝만 뿌려줘도 바로 나마스떼를 외치게되는 마법의 가루예요.

오늘도 저는 카레 떡볶이를 만들때 이걸 사용했어요. 한두번만 톡톡 뿌리면 깊고 기분좋은 매운맛이 살짝 감도는 진짜 카레맛이 나요.

일반 시중카레에 진한향이 필요할때, 닭가슴살을 재울때, 탄두리치킨, 카레파스타 등등 카레향이 필요한 음식이라면 어느곳에 넣어도 좋아요!

카레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아이허브에서 카레가루 보기]



3. Simply Organic, 즉석, 말린 후추 열매 믹스


그라인더가 달려있어서 직접 통후추를 갈아먹을수 있는 후추믹스예요.

맨날 가루후추만 먹다가 요리를 조금씩 시작할때 갈아 쓰는 통후추를 쓰기시작했는데요. 가루후추와는 또 다른 생생한 풍미를 느낄수 있어요.

위에 분리 가능한 그라인더가 달려서 통후추도 꺼내서 쓸 수 있고 그라인더를 위아래로 조정하면 입자를 크게, 아래로 내리면 입자를 작게 조절해서 갈 수 있어요. 다 쓰고 나면 리필을 부어서 재활용할 수 있어서 경제적 이기 까지 해요.

후추를 사용하는 모든 요리에 넣어주세요. 통후추상태로는 수육삶을때, 피클만들때 아주 좋은 역할을 합니다.

갈아쓰는 후추 하나쯤 가지고 싶은분들께 추천합니다!


★[아이허브에서 그라인더 후추보기]



4. Simply Organic, 파슬리


신선하고 향기가 좋은 파슬리가루입니다. 

양식요리보면 위에 꼭 뿌려주는 그 초록색 가루예요ㅎㅎ

여기저기 다뿌려 봤는데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은 파스타예요.

토마토랑 궁합이 아주 좋은거같아요. 토마토파스타 마지막에 뿌리면 맛이 확 살아납니다. 그냥 단순 장식용이 아니고 향이 좋아요.

그 외에도 오일파스타에도 뿌려먹구요. 피자시키면 그 위에도 뿌리고, 마늘바게트 만들거나, 라자냐, 리조또, 파에야, 감바스 등등 음식에 뿌리면 됩니다.

이런 요리 자주하시거나 레토르트 식품 더 맛있게 드실분들께 추천해요~


[아이허브에서 파슬리 보기]



5. Simply Organic, 다용도 양념


너무 잘써서 바닥까지 사용한 다용도 양념이예요.

다용도답게 여러가지 음식에 사용할수 있어요. 특히나 소금이 들어가있지 않은데 짭짤한 맛을 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할때 진짜 손이 자주가요.

양파, 후추, 마늘, 파슬리, 샐러리씨앗, 토마토 파우더, 바질, 타임, 오레가노, 세이지, 고수가 믹스되어있어요.

향은 일반적인 허브같은 느낌이고 어느하나가 튀지않고 잘 믹싱되어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요거는 사실 삼겹살에 뿌려서 구워먹거나 참기름에 섞어서 찍어먹는걸로 자주 사용했구요ㅎㅎ

고기요리, 볶음요리 등등 그냥 허브향 필요한곳에 넣어서 조리하면 됩니다. 저는 피클만들때도 사용해봤더니 괜찮더라구요.

허브양념 하나쯤 구비해보고 싶은 분께 추천해요.


[아이허브에서 다용도양념 보기]



▶신규회원 5%+5달러 이중할인 받는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5%할인+5%적립코드:  NOC816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