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이허브에서 사용해 본 여러가지 아이허브 선크림 중에서 만족하고 추천할만한 제품들만 모았어요.

다양한 차단지수와 종류로 상황에 맞게 구입해보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자세한 사용후기를 볼 수 있어요.


1. Kiss My Face, Sensitive Side 3인1 선스크린, SPF 30, 4 fl oz (118 ml)


SPF30 / 복합자차 / 민감피부용

제가 2013년부터 지금까지 열 몇개 사용한 키스마이페이스 선크림입니다.

누구에게나 잘맞을듯한 무난한 타입의 가성비좋은 데일리선크림입니다. 메이크업전에 사용해도 화장이 밀리지 않아요.

트러블/백탁/눈시림/번들거림 없음. 


▼아이허브에서 보기


2. Nature's Gate, 스포츠, 비건 선스크린 로션, SPF 50, 무향, 4 fl oz (118 ml)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SPF50 /무기함량 높은 복합자차

네추럴 게이트는 높은차단지수로 스포츠용이나 야외활동시에 좋은 방수선크림 입니다.

차단율이 높아야할때는 키스마이페이스대신 이걸 사용해요. 얼굴바디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무향/눈시림/백탁없음. 촉촉한 편으로 건성에게 추천



3. Everyday Coconut, Face Lotion, For All Skin Types, SPF 15, 12 fl oz (354 ml)

SPF15 / 무기자차 / 순한식물성

에브리데이 코코넛의 무기자차가 포함된 페이스로션입니다. 전 몸에도 바르구요.

차단지수가 짧지만 저자극인 무기자차로 피부에 부담없이 효과적인 차단을 합니다.

짧은 외출용, 실내용으로 추천합니다. 천연코코넛오일이 들어가 은은한향이 나요.

옅은백탁으로 톤업/인공향료 없음/보송한사용감/덧바르기 좋음/지성에게 추천


▼아이허브에서 보기



*그 외에 사용해보고 만족하지 못한 비추제품들 뱃져 ,블루리자드, 알바등은 후기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또 좋은 선크림 발견하면 업데이트 할께요~


▶신규회원 5%+5달러 이중할인 받는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NOC816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