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e's Gate, Sport, Vegan Sunscreen Lotion, SPF 50, Fragrance-Free


--------판매중단되었습니다-----------


제가 아이허브에서 몇년동안 사용하는 썬크림으로 키스마이페이스 썬크림을 보여드린적이 있는데요.

이건 야외활동은 물론, 평소에도 자외선 자단지수가 SPF50으로 높은 제품 찾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지루성 두피염 샴푸로 유명한 네이쳐스게이트의 스포츠 선스크린입니다.

이거 왜 블로그 후기가 없죠? 넘나 안타까운 것!


파라벤, 옥시벤존, 프탈레이트가 없고 비건제품입니다. 

제가 비건이 아니라서 모르겠지만 채식주의자용 선크림이 따로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일단 얼굴에 발라도 눈시림이 없고 촉촉하며, 80분 방수되는 선크림이예요. 그래서 스포츠용으로 나온것 같아요.



질감은 뻑뻑하지 않고 크림과 로션 중간으로 부드러운편이고 무기성분이 들어가서 백탁이 바를때는 미세하게 있지만 몇분후 사라집니다.

요즘은 무기+유기 혼합밸런스를 맞춰서 순하게 잘나오기 때문에 백탁과 건조함이 있는 무기자차만 고집하지도 않는 추세예요.

그리고 바르고 나면 촉촉함이 있기때문에 건조한 겨울이나 건성분들께 특히나 추천하는 선크림이예요.


여름, 겨울 스포츠는 물론 발림성이 좋아서 평소에 얼굴에 바르고 그 위에 쿠션파데 같은거 발라도 떡지거나 밀리지 않아요.

아이허브 상품평대로 눈시림 없고, 무향이라  선크림 자체가 호불호 크게 없을 것 같네요.

상품평이 별로 없어서 약간 반신반의 하면서 정 별로면 팔에나 발라야지 하고 샀는데 얼굴용으로 잘쓰고 있어요. 

제 기준 벳저, 알바보테니카, 블루리자드 같은 선크림보다 훨씬 나은데 왜 덜 유명한지 모르겠네요~ 다들 생소해서 안사보나ㅠㅋㅋ


저는 자외선차단제를 계절, 용도별로 골라쓰는걸 좋아해서 한여름이나 여행지같이 야외활동 많을때 가장 애용할 것 같아요.

잘 발리고, 백탁없고, 향기없고, 눈시림 없고, 건조하지 않은, SPF50이상 선크림 찾는분들께 추천합니다~ 


사진을 누르면 아이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아이허브 추천선크림들 후기 모음]


▶신규회원 5%+5달러 이중할인 받는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NOC816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