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신제품 메뉴인 처갓집 화이트치킨을 시키면 처돌이 인형을 받는 이벤트를 했는데요.

처음에 그냥 처돌이를 받고 싶은맘에 아무거나 시키면 되는지 알고 일반 메뉴 시켰는데 처돌이 안주더라구요.

처무룩...나중에 다시 화이트 치킨 시켰...

심지어 수량도 없어서 예약하고 나중에 인형만 따로 받는 경우도 있어요.

치킨을 시키는 목적이 처돌이 인형이라면 전화할때 인형 물어보고 주문하세요ㅎㅎ





처돌이 뜻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거 같은데 

처돌이는 그냥 처갓집 양념통닭 캐릭터라서 처돌이래요. 예...그냥 닭입니다ㅋㅋ

그리고 처돌았다 이런 뜻으로 쓰이기도 해요.

상자 안에서 언뜻 보이는 눈이 좀 처돈거 같은건 기분 탓이겠죠?





제가 받은 처돌이는 기본(?) 처돌이!

받아보니까 더 귀엽더라구요. 날개랑 부리랑 다 귀여움!

수탉으로 표현할수 있는 최대의 귀여움을 표현한듯ㅋㅋ

옷도 색깔이 여러가지던데 저는 빨간색이 제일 예뻐서 빨간애가 와서 좋았어요.

처돌이가 한종류가 아니고 라이더 배달 처돌이, 주방모자 쓴 요리사 처돌이도 있는데 그냥 주는 대로 받아야하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

사실 저도 요리사가 너무 귀엽던데 아쉽...




처돌이 옷도 상의탈의는 가능해요. 단추풀면 상의만 벗겨져요.

뽀얀한 뽈똑이 배ㅋㅋ

대신 하의에 같이 붙어있어서 올누드는 안돼요.





눈빛은 역시 좀 처돌았네요

눈이 짝짝이로 붙어있습니다.





닭발도 노랗고 귀엽쓰~

그리고 처갓집 양념치킨 두번 시켜먹어본 한줄 평은 양은 엄청 많다.

배불리 먹이려는 장모님 사랑이 담긴 치킨인듯..사랑뿐....맛은..

죄송합니다. 여자라서 사위가 될 수 없기에 처갓집의 맛과 비교를 할 수 없군요.


처돌이가 한정판으로 나온애들인데 품절됐더라구요.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처돌이 덕을 많이 봐서 새로운 처돌이들을 푼다고 알고 있어요.

요즘은 이런 캐릭터상품 마케팅이 대세인듯!

다른애들까지 받아서 놔두면 정말 귀여울것 같아요.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