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뽀송하고 효과 좋은 풋크림 추천할께요! 위킹핸즈 핸드크림은 워낙 유명한데 풋크림은 많이들 모르시는거 같아요. 

원래 오킵스 핸드크림은 통이랑 튜브랑 둘다 쓰고 있었는데 완전 만족하면서 쓰고 있거든요.

겨울이면 엄마 발이 쩍쩍 갈라져서 뒤꿈치피도 나고 그랬는데 많이 개선됐어요. 보들보들 해졌다고 엄청 좋아하심ㅎㅎ

특히나 끈적이는 느낌 싫어서 발크림 잘 안바르는 분들  보습력+흡수력 두마리 토끼를 잡은 오킵스 풋크림 꼭 써보세요.



*O'Keeffe's, For Healthy Feet, Foot Cream


용량도 91g으로 넉넉한데 가격도 7천원으로 저렴한 편인데다 아이허브 발크림 중에 랭킹 1위 상품이예요.

이 브랜드가 당뇨가 있고 손을 많이 써서 심하게 갈라지고 터진 아빠의 손을 보고 약사인 딸이 개발한 제품들이라고 해요.

그래서 당뇨병 환자 피부에 좋다고 써있나봐요.

저희 엄마도 겨울만 되면 발이 심하게 갈라지고 피까지나서 맴이 너무 아팠는데요.

엄마가 질척거리는거 싫다고 또 일반 풋크림은 발라주면 질색을 해서 흡수력이 남다른 제품을 골랐어요.

저는 이미 먼저 써봤던 제품이여서 재구매했구요. 튜브타입도 있는데 핸드크림도 통에든 타입이 좋아서 발크림도 통에든걸로..ㅎㅎ




초록색은 핸드크림이예요. 

제가 발크림, 핸드크림 엄청 많이 제품들 써봤는데요. 

네일브랜드 제품부터 유명한 고운발 크림도 써봤는데 저는 수분크림 같은 축축하고 번들거리는 타입은 역시 손이 안가더라구요. 

오킵슨 사르륵 녹아서 매트하게 마무리되는게 정말 특이해요. 그리고 바르고 나서 바로 양말 신어도 되는게 가장 큰 장점이예요.

일반 발크림이나 바세린은 바르고 나면 번질거리고 겉돌아서 양말신으면 양말이 다 먹어버리잖아요.

그래서 비닐 신고나서 양말 신고 그랬는데 이건 그럴 필요가 없어요. 이불에도 안뭍구요.

특히 어른들은 끈적이는 크림 바르는거 질색하는 분들이 많은데 부모님 손이나 발이 건조하고 많이 튼다며 오킵스 선물해 드리면 엄청 좋아하실거예요. 

핸드크림도 비슷해서 되게 좋거든요. 둘다 강추~




제형은 저렇게 단단한 생크림같이 되직하게 퍼져요. 손에서 일단 흘러내리지 않구요.

펴바르면 버터처럼 부드러운데 뭔가 알갱이 같은게 느껴지져요, 이게 고농축 글리세린 성분때문인거 같아요.

손으로 싹~ 바르면 빠르게 흐트러지면서 금방 뽀송하게 마무리돼요.

보호막 씌워진듯한데 겉은 뽀송하니까 신기하더라구요. 당김도 바로 없어지구요. 양도 콩알만하게 적게 발라도 되니까 써도써도 안줄어드는 느낌ㅎㅎ 


저는 그냥 발씻고 바로 바르는데요. 

저희 엄마처럼 발이 갈라져서 피가 날 정도거나, 각질 심해서 양말이나 이블 뜯기는 정도의 분들이라면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발각질 미는걸루 밀어준 다음에 발라주면 더 좋아요. 저는 한 두번정도 그렇게 해드렸더니 본인 발 만져보시고 부드럽다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부모님들은 이런거 많이 모르셔서 그냥 바세린 바르고 마시는데 바세린은 겉에만 겉돌뿐 속까지 좋아지지는 않더라구요.

발각질때문에 고민인 분들, 찐득거리는 발크림이 싫은 분들 오킵스 헬시피트 꼭 써보세요.



제품의 사진을 누르면 아이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NOC816


[▶신규회원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