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아이허브 초유 섭취 중이예요.

아이허브 CGN 초유는 3달치가 1만6천원 정도로 저렴하기에 구매해봤어요.

제가 면역력이 떨어지면 생기는 증상들이 많기 때문에 프로폴리스 액상을 꼭 먹는데요.

 프로폴리스 알약은 요즘 먹지않아서 평소 면역력 향상을 기대하며 먹고있어요.


초유는 우유로 만들었기 때문에 부작용이 딱히 없다고 알려져있지만 젓소의 항생제를 걱정하는 분들이 계실것 같은데요. 

CGN 초유는 미국에서 USDA에서 A등급을 받은 젖소의 초유로 만들어져서 항생제와 성장호르몬 검사를 인증 받았다고 하니,

항생제로 인한 부작용은 걱정하지않아도 될것 같아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ostrum, Highly Concentrated


초유효능은 면역력강화, 뼈건강, 두뇌발달, 손상된 신경계개선등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또한 장누수증후군이나 염증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면역력이 떨어지면 바로 피부염 증상이 나타나고 안좋아지기 때문에 구매하게 된게 커요.

후기를 보면 고양이들도 많이 먹이는데 고양이 호흡기 질환이나 피부병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집사님들은 본인도 드시고 고양이도 먹이는듯ㅋㅋ




초유의 어떤 부분이 면역력에 좋다는 걸까요?

초유속의 면역단백질인 IgG가 박테리아, 바이러스, 세균과 같은 독소를 중화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CGN 초유영양제에는 고농축 IgG가 들어가 있구요. 또한 손상된 점막세포를 재생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자인자인 IGF와 초유에서 중요한 면역펩타이드인 PRP가 들어가 있어서 함유량 면에서도 가성비가 좋은 영양제라고 해요.




알약은 캡슐형이구요. 섭취하는 방법은 하루에 2알 공복에 물과 드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침에 유산균을 먹고 있어서 초유는 저녁먹고 나서 잠들기전에 티비볼때쯤 먹어주고 있어요.

티비옆에 놔두면 안 잊어버리고 먹게 되더라구요ㅎㅎ 알약은 딱딱한 타블렛같지 않아서 잘 삼켜져요. 




초유의 원료가 우유니까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캡슐안에 내용물을 꺼내봤어요.

약간 노란색을 띄는게 분유같길래 가루를 한입에 털어 넣었더니 정말 분유맛이 나더라구요.

분유만큼 엄청 고소하지는 맛있지는 않아요ㅎㅎ 

그리고 이 CGN 초유는 가루형태로도 팔거든요. 근데 저는 알약 털어먹어보니까 가루는 사면 안될 것 같아요.

입안에서 끈적하게 굳어요. 치아에 좀 끼는것 같기도하고...그냥 편하게 드실분은 알약으로 사시면 좋을듯해요.

그리고 가루는 음식이라 섞어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초유자체가 공복흡수율이 높다고 하니까 저는 그냥 공복에만 섭취하려구요.

평소에 초유 관심 있던 분들 한번 구매해보세요~ 저도 꾸준히 먹고 추가적으로 후기를 또 올려볼께요!



제품의 사진을 누르면 아이허브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NOC816


[▶신규회원 5%+10% 이중할인 받는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