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아이허브 필수 영양제 베스트5 안에 드는 닥터베스트의 징코 영양제를 또 재구매했습니다.

징코민의 효능은 대표적으로 혈액순환 개선이 있고 그거 때문에 많이 유명해진거 같아요.

제가 먹는 이유는 이명과 수족냉증 때문이예요.

이명은 요즘 느끼지 못할정도로 많이 좋아져서 한동안 이명생각을 한적이 없네요. 한때는 그게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또 손발이 워낙 차가워서 여름에는 좀 까먹고 안먹다가도 가을겨울 들어서면 꼭 챙겨먹게 되네요.

그 외에도 뇌기능 개선, 항산화효과로 노화방지가 있습니다.



* Doctor's Best, Extra Strength Ginkgo, 120 mg


아이허브 닥터베스트 엑스트라 징코는 아이허브 징코영양제 부분에서도 판매율 1위인데요. 

360알에 2만원대로 저렴한 가격으로 은행잎추출물이 120mg 들어가 있어요.

전에는 부모님이 은행잎 추출물이 들어간 국내 제품을 먹었지만 이걸먹고는 국내제품은 안찾으시네요.

성분이나 기능면에서도 뒤쳐지지 않고 가격이나 함량이나 역시 영양제를 직구하기 시작하면 국내제품은 잘 못사겠네용ㅎㅎ




재구매 했다고만 하고 사진 돌려쓰는거 아니고ㅋㅋ 진짜 계속 재구매했기에 이번엔 유통기한 날짜도 찍어봤어요.

왼쪽이 지난 구매때 산거 오른쪽이 이번에 받은 제품이예요. 유통기한도 긴편이라 2병씩 사기도 해요. 

닥터베스트 징코 처음 구매하기 시작한게 찾아보니 2013년도에 120알 들어있는걸루 시작했네요.

그 후론 쭉 360알짜리를 재구매하고 있어요. 유통기한이 2년 더 넘으니까 혼자드셔도 360알 괜찮을꺼같아요. 부담스러우면 120알 짜리로~.

저희는 가족들이 같이 먹기 때문에 유통기한 넘길정도로 오래먹은적은 없이 소진이 잘되네요.

특히나 아빠가 딴건 몰라도 징코는 꼭꼭 챙겨드시더라구요.




알약은 작은편이고 먹는방법은 그냥 아무때나 드셔두 되는데요.

하루 1알~2알도 드셔도 되는데 2알은 아침, 저녁으로 1알씩 나눠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하루 1알 먹고 있구요. 이명 심했을때는 2알 먹었어요. 이걸로 효과를 본건 역시 혈액순환이랑 이명부분이 큰 거 같아요.

사실 두뇌건강 이런건 장기적인 부분이잖아요. 사실 몸으로 느껴지지도 않고요.

근데 다리저림이나 손발 차가움은 실제로 많이 개선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안먹음 돌아오는거 같아서 겨울에 바짝먹어요.

또 이명부분은 이게 무슨 완치제라고 하고 싶지도 않고 이제 못느낄정도로 사라졌지만 그렇다고 딱 이거 덕분이야! 이게 약이야! 라고 생각은 안해요.

겪어본 분들은 알겠지만 좀 복합적이잖아요. 이명자체가...

저 같은 경우에는 이명이 있었을때 매일매일 이명 생각에 병원을 갈까 하고 고민했거든요. 

그때 이미 아빠가 손저림때문에 이걸 드시고 있었는데 전 안먹고 있다가 이명에 좋다고 들어서 저도 진짜 열심히 먹었어요. 

재작년까지도 심하진 않지만 이명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특별히 이명치료약을 따로 먹지도 않았는데 이명을 느껴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효과를 봤다고 생각해요. 

징코가 이명에 대한 답은 아니지만 치료받는분들은 치료도 받으시고 이걸 보조적으로 드셔보면 어떨까 싶어요. 

징코가 여러가지 기능이 있으니 몸에 안좋은 영양제도 아니고 비싸지도 않아서 먹고 손해볼 일은 없는거 같다고 생각돼요.

아이허브에 징코 영양제 여러가지 있지만 저는 이걸로 이미 정착한거 같아요. 징코 영양제 먹어보려는 분들께 추천해요~



각 제품의 사진을 누르면 아이허브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NOC816


[▶신규회원 5%+10% 이중할인 받는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