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비타민으로 유명한 제품이죠? 네이쳐스웨이의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을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건 원스데일리 여성용이구요. 국내에서도 판매하지만 저는 아이허브를 이용했어요.

비교해보니 성분은 국내판매용과 거의 비슷하지만 몇가지 영양소의 함량이 약간씩 다른것 같아요.

가격은 역시나 아이허브가 더 저렴한 편이예요.



*Nature's Way, Alive! Once Daily Women's Ultra Potency Multi-Vitamin


국내용이 비타민B1과 B2정도가 약간 높은편이구요. 아이허브는 비타민A랑 D가 높은 편이예요. 

그냥 미미한 차이같아요. 

바로 사야한다면 국내용을 일주일안으로 받아도 상관없다면 직구를 이용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요즘은 아이허브가 4일만에도 오고 이러기 때문에 택배를 이용하신다면 국내배송이랑 차이가 없는 느낌이예요.

그리고 여성용이지만 남성이 먹어도 상관은 없어요~ 




얼라이브가 종합비타민에서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과일, 야채, 버섯과 같은 식품기반의 자연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합성비타민으로 이루어진 영양제들보다 좋은 천연비타민이라는 평이 많은거 같아요. 

성분표 보시면 이것저것 영양소가 다양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바빠서 여러가지 영양제 못챙드시는 분들, 피로감 자주 느끼시고 눈 침침하고 이런분들이 드심 편해요.

저는 단일성분 영양제들 여러가지 먹고는 있는데 종합비타민은 몇개월간 끊었거든요. 

요즘 날이 바뀌니까 체력이 급격히 떨어짐을 느껴서 추가적으로 먹고 있어요.

확실히 종합비타민을 먹으니까 구내염이라던가 머리가 무거운 느낌의 피로감이 현저히 줄어드네요. 제가 아무리 다른 영양제를 챙겨먹는다고해도 여기에 적힌 모든걸 먹지는 못하기 때문에 약간씩 부족한 영양소들이 있나봐요.

60알에 이 가격이면 하루 1알 섭취인 3-4백원의 가치가 그리 비싼게 아니라 몇 개월간은 꾸준히 먹으려구요.




약은 여러가지 식품 블렌딩이라 그런지 컬러풀한 점들이 많이 보이구요.

알약의 크기는 뭐...익히 들었듯이 크더라구요. 저는 영양제아 커도 꿀떡꿀떡 잘 삼키는편이라 상관없는데 솔직히 큰 알약 못삼키는 분들은 버거울것 같기도하네요. 그리고 이거 드실땐 비타민 A 따로 챙겨드시지는 마시구요. 안좋다는 후기가 있네요. 또 빈속에 드시지말고 식후에 바로 드시는게 좋아요.

피로감 심하게 느껴서 종합비타민 드셔보시려는 분들께 성분좋기로 유명한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추천해요!



사진을 누르면 아이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NOC816


[▶신규회원 5%+10% 이중할인 받는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