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의 필수품인 단백질보충제! 여러가지 사먹다가 정착한 제품인 CGN 인스턴트 유청단백질 파우더 입니다. 

우유에서 치즈 만들때 나오는 단백질로 만들어서 웨이 프로틴이라고 불러요. 

우유 먹으면 속이 부글거리는 분들도 초 저 젖당이라 편하게 먹을수 있는게 장점이예요. 락토프리 웨이 단백질이라고 볼 수 있어요. 


또한 다른 원료를쓴 단백질 파우더를 먹으면 생길수있는 얼굴의 여드름이나 알레르기, 설사, 소화불량 같은 부작용도 가장 적다고 하더라구요.  

저두 부작용 전혀 없구요. 거북한 없이 소화도 아주 잘돼요. 

첨가물이 없는 순수 단백질이라 고순도로 단백질 함량이 높으면서 글루텐, 유전자조작 성분도 들어가 있지 않아서 다이어트하면서 건강도 생각하신다면 강추합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Whey Protein Isolate, Instantized, Ultra-Low Lactose, Unflavored


저는 오른쪽 작은거 먹어보고 괜찮아서 이젠 큰 걸루만 사요. 

통보다 포대형태가 5배가 더 들어가 있는데요. 결론적으로 큰 걸 사는게 훨씬 저렴하니까 15번만 먹고 끝낼꺼 아니라면 포대를 사시는게 이득이예요.

저는 지금까지 포대로 다섯봉지이상 비웠구요. 쭉 섭취할꺼라 이번에 세봉지 더 구매하고 5% 더 할인 받았어요. 


시중 프로틴중에 단백질 보충제라고 해놓고 탄수화물 함량이 속여서 오히려 살쪄서 논란된적도 있을만큼 원료부터 믿지 못할 제품들이 꽤 많다고해요.

부작용 위험도 있으니 차라리 아이허브 같이 많은분들이 경험해본 제품 사시는게 안전한거 같아요. 

이건 게이너프로틴 같이 체격(근육+체중)을 키우는 벌크업 목적이 아닌 (근육)을 늘리는 목적의 웨이프로틴이니까 체지방 줄이고 근육량 늘려서 슬림하고 탄력있는 라인을 만드려는 분들께 맞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하는 여자분들은 이걸로 사세요. 벌크업용 안돼요!




이건 거의 다 먹은 바닥샷~

색은 유청단백질에 인공 첨가물없는 순수제품이라 분유같이 뽀얀해요. 

전에 옵티넘 골드스탠다드 웨이 초콜릿맛 먹을때는 인공향이랑 설탕이 들어가서 그런건지 첨가물때문이지 열면 인위적인 단내가 풀풀 났는데 이건 열면 거의 냄새가 없고 코 가져다 대면 분유같은 순수한 우유향이 나더라구요.




이게 지퍽팩인데 대형이라 맨날 열고 닫기 귀찮아서 전에 먹었던 콜라겐통에 덜어두고 먹고 있어요. 밀폐용기 같은데 덜어두고 드시면 좋아요.

저 스쿱으로 한번에 2스푼 드시는게 1회양이구요. 그렇게 드시면 75회 섭취 가능합니다. 

단백질보충제도 많이 먹는다고 좋은거 아니니 정량 지켜주시는게 좋아요. 

너무 많이 먹으면 간에 부담될 수 있고 특히 다이어트 중이라면 이것도 칼로리 있으니 마구 먹으면 안돼요~ㅎㅎ


복용방법은 운동 전이나 후에 드셔주시면 됩니다. 

저는 아침 대용식으로 먹는데 아침드시고 출근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식사대용으로 괜찮아요.

저는 요즘 아침에 새벽운동 나간 후 먹고 있어요. 흡수가 쭉쭉 되는거 같은 느낌?!




단백질보충제는 액체에나 타먹을 수 있는데 저는 기본적으로 우유+물 1:1로 섞은거 한컵에 이거 2스푼 타먹고 있어요. 

저지방우유나 아몬드브리즈등에 타먹으면 칼로리가 더 적어지겠죠? 탈때도 거품 많이 나고 설거지 귀찮은 쉐이크통 필요 없고요. 저런 뚜껑있는 물통에 타서 흔들어주면 거품 없이 아주 잘 섞여요. 


맛은 우유에 타먹으면 그냥 더 진한 고소한 우유맛이예요. 물 섞으면 좀 더 닝닝하구요. 그래도 전 지방이랑 칼로리 때문에 물 섞어서 먹는데 거북하지 않아요. 웨이 꾸준히 먹어보니 향들어가고 맛들어간거 먹는거보다 오히려 이런게 안질리고 먹을수 있더라구요. 

초코맛은 나중에 냄새만 맡아도 속이 니글거렸어요ㅠ

좀 더 맛을 내고 싶다면 카카오닙스 가루 반스푼 넣고 먹으면 은은한 코코아 냄새나요. 카카오닙스는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니 굿~ㅎㅎ



단백질파우더 지금 막 접하려는 분들! 단순히 이것만 먹는다고 살 빠지는거 아닌거 아시죠? 

당연히 유산소나 근력운동도 같이 해주셔야 됩니다. 운동을 하면 근육이 손상됐다가 붙으면서 더 많은 근육을 만드는데 그때 꼭 단백질이 필요해요. 

하지만 우리가 일반 식사로는 근력을 키울만큼 단백질 섭취하기가 벅차기 때문에(특히 다이어터라면) 이런 보충제를 먹어서 보충하는게 여러모로 효율적이예요. 단백질이라 적당한 포만감도 있어서 식사대용도 되기 때문에 칼로리면에서도 일석이조구요.


같은 몸무게라도 근육형과 지방형 몸은 완전 다르잖아요. 지방은 부피가 크지만 가볍고, 근육은 부피가 작아도 무겁기 때문에 같은 몸무게라도 근육량이 많은 분들이 훨씬 날씬해보이는게 사실이구요. 그리고 굶어서 빼면 근육만 빠져서 몸매도 안이쁘게 마르고 체력이 완전 바닥돼서 건강 상하는건 물론이고 요요도 엄청 빨리오는데요. 요요 무섭다고 언제까지 굶을수도 없고...

체지방은 줄이고 근력은 효과적으로 늘리는게 보다 장기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고 저도 그런 목적으로 다이어트중이예요. 


최근에 인바디 해보니 체중은 매달 설정한 목표치에 맞게 감량하고 있고 근력은 늘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효과는 좋으니까 저도 계속 사겠죠?ㅎㅎ CGN 단백질파우더 건강한 다이어트 하려는 분들께 완전 강추합니다.



사진을 누르면 아이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NOC816


[▶신규회원 5%+10% 이중할인 받는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