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에서 미서부 시간 기준 4월 26일 오전 10시까지 (한국 시간 4/27 오전 2시 종료) 네가지 특별할인을 진행합니다.



*4가지에서 한개 더 추가 되었네요. 5가지 할인혜택


첫번째 할인 이벤트는 바로 코코넛오일 할인입니다.



코코넛 오일들을 10%씩 할인행사 중입니다.

제가 사용 중인 헬씨오리진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도 세일 중이네요.


따로 코드같은건 없구요.

그냥 구매하려는 코코넛오일 장바구니에 담아보면 위에 사진처럼 할인 되는거 볼 수 있어요.

일부브랜드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헬씨오리진 코코넛오일 리뷰보기

▶아이허브 세일 코코넛오일들 보러가기



두번째 할인 정보는 저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비타민D3가 80%할인해서 천원대로 팔고 있어요.



고용량 5000UI가 90알에 천원이라니... 어머 이건 담아야해!

제가 비타민D3의 필요성을 몇차례 말한적이 있는데요. 일단 유통기한이 넉넉하니 다른 D3 다먹고 먹어도 될것 같아요.

사세요. 한번만 사세요...ㅠㅠ 체험상품이라 1개만 담아야 저 가격에 살 수 있어요.


▶세일상품인 캘리포니아 비타민D3 구매하러가기 

▶제가 적었던 21st 비타민D3 리뷰보기. 효능과 먹어야 하는 이유가 적혀있어요.




세번째는 많이들 구매하시는 종합비타민 할인입니다.



말이 필요없죠? 구매하시는 영양제가 있다면 할인받아서 구매해보세요.

제가 리뷰했던 21st의 다양한 영양제들도 할인중입니다. 장바구니에 넣으면 할인가적용됩니다.


▶다양한 멀티비타민 스페셜-10% 할인 보러가기

▶21st 센트리 멀티영양제들 리뷰보기




네번째는 아이허브의 인기 립밤이죠?

저도 지금 사용중인 시에라 비의 유기농 립밤이 50%할인판매 됩니다. 



시에라 비즈는 다양한 립밤이 묶음 판매되는데요 그 중 베스트는 뭐니뭐니해도 각기 다른향이 한패키지로 묶여있는 

[Sierra Bees, 유기농 립밤, 8 팩] 이예요. 저도 이걸 사용 중이구요. 
이 립밤은 세트로만 파는데 한가지 기능이 8개 있는 것보다 8가지 모두 다른 제품을 쓰니깐 질리지도 않고 여러가지 써볼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저 중에서 석류, 코코아, 타마누&티트리, 민트 등등을 좋아해요. 조만간 리뷰도 올릴께요~

이번 행사는 립밤을 개당 500원 꼴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장바구니에 담으면 4천원대로 할인된 가격이 보여요.



마지막으로 아이허브 인기 목욕용품 묶음세일이예요.



샴푸+린스는 머리가 덜빠지는 헤어제품으로 인기많아요.

특히 샴푸의 상품평이 2천여개가 넘고 평점들이 다 좋죠?
머리가 가늘고 잘 빠지는 분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비누는 각질제거랑 여드름에 좋은 제품이예요. 상품평도 좋네요. 두개 가격이구요.
평소 쓰시던 분들께는 득템찬스!
모두 묶음으로 구매하시면 6천원 가량의 할인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Madre Labs, 마룰라 & 타마누 비누 (수량을 2개로 해주세요)
▶Madre Labs, 비오틴 컨디셔너
▶Madre Labs, 비오틴 샴푸
이렇게 모두 담으면 묶음으로 장바구니에서 할인됩니다!

아이허브에서는 지금 40달러 이상 구매시 배송료 무료이벤트도 진행중이예요.
~26일(한국기준 20일 새벽 2시) 기한한정 이벤트와 무료배송 모두 놓치지 마시고 세일의 혜택의 누리세요~


신규&기존회원 모두 5% 할인코드: NOC816


쉽게 따라하는 아이허브 가입 & 주문방법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