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에서 4월 달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무료배송 시스템을 진행하다가 협상문제로 중단되면서 배송료가 들쑥날쑥한 문제가 생겼었는데요.

이번 4월 프로모션으로 무료배송을 진행한다고해요.

무게가 나가면 배송료가 꽤 많이 나와서 구매를 망설였던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허브 고객님들께, 

우리 아이허브는 $40(현재 환율로 약45,500원이상) 이상 주문 하실 경우 씨제이택배, 우체국택배 를 통해 9킬러그램까지 무료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위 프로모션과 함께 30000개 이상의 할인된 브랜드 제품을 미국 켈리포니아와 켄터키에서 배송하여 전세계로 배송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5월 2일 새벽 2시에 마감됩니다. 

아이허브 팀 일동 


저도 무게가 꽤 나가는 클렌저나 액체상품을 구매하려구요.

금액이 클수록 배송비가 많이 나오는 기현상으로 아이허브 이용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는걸 아이허브가 알고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하긴 초반기에 몇 만원씩 하던 배송료를 내면서 까지 구매했던 기억이 떠오르긴 하네요ㅎㅎ

요즘 직구가 많은 만큼 아이허브도 눈이 높아진 한국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자주 해야 그 명맥을 이어갈텐데..

이번 달은 택배사 상관없이 40달러 이상 진행하고 5월 2일 한다고 하니 그 전까지 무료배송 혜택을 누리세요.


할인코드: NOC816


쉽게 따라하는 아이허브 가입 & 주문방법 

직접 사용 해 보고 추천하는 아이허브 생생후기들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