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의 6월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이 나왔어요. 한국기준 7월2일 새벽2시까지 적용됩니다.

5%에 10%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할인코드를 입력하세요.

무료배송의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①기존회원,신규회원 모두 40달러 이상 구매시 1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하단에 먼저 NOC816 을 입력 후 적용클릭. 또 한번 MIDKR 을 입력후 적용클릭하면 5%에 10%까지 할인됩니다.

▼귀찮은 분들은 아래 배너 누르시면 따로입력없이 자동으로 할인되니까 편하게 누르세요~



②신규회원은 아래의 5% + 5달러 할인을 선택할 수도 있는데요. 

장바구니에서 추천코드 NOC816 적고 적용하기, 한번 더 SAVE2017 적고 적용하기를 누르거나

▼아래배너 누르면 코드가 자동적용 됩니다.

아이허브 아직 가입안하셨나요?


신규회원 할인꿀팁! 

구매금액이 크다면 ①번 방법을 사용하시는게 이득이예요~ 

① 5%+10%를 하고싶다면 NOC816 + MIDKR

② 5%+5달러를 하고싶다면 NOC816 + SAVE2017

입력하세요. 



-금주의 할인 브랜드& 제품들-

6월 29일 (한국시간 기준 6월 30일 새벽 2시) 10~15%까지 할인적용


▼사진을 누르면 금주의 브랜드& 할인제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번주 브랜드들은 굉장히 다양하네요.

해피베이비, 얼쓰마마엔젤, 아쿠아퍼, 업스프링스, 데시틴등과 같은 아기들을 위한 브랜드들이 많구요.

친숙한 뉴트로지나, 존슨즈도 할인중이네요. 면역력에 좋은 마누카 꿀, 스포츠 용품, 미용제품들도 할인 중입니다.



-할인되는 브랜드 및 제품들-

사진을 누르면 각각 할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먼저 관절염과 연골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이 할인중입니다.

저도 먹고 연골통증이 있는 부모님도 드시는 판매량 1위 '나우푸드 글루코사민&MSM'도 포함되어있네요.

효능과 효과는 제 리뷰로도 확인할 수 있어요. [Now Foods 글로코사민& MSM 리뷰보기]



마드레랩스의 인기 샴푸와 컨디셔너도 할인중입니다.

이 제품 역시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목용코너에서 항상 높은 판매량을 유지중입니다. 

B-복합체와  비오틴이 들어가서 탈모와 머리카락이 풍성해지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아이허브 블랜더 물병은 원래 4.95달러인데 스포츠용품과 함께 구매하면 2.95달러로 2천원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블랜더 없는 분들은 이거 구매해보세요. 아이허브에 저 메탈볼이 들어있는 블랜더들 잘 섞이고 좋더라구요.

저도 블랜더 두개 가지고 있어요. 큼직한것이 단백질 쉐이크를 섞거나 미숫가루를 섞을 때도 아주 요긴해요.

제가 리뷰한 다이어트 보조제 '닥터베스트 엘카르니틴'과도 함께 구매할 수 있네요. [Doctor's Best, 베스트 L-카르니틴 리뷰]



다양한 신제품들도 세일중입니다. 처음보는 재밌는 제품들이 계속 추가돼서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고 봐게돼요ㅎㅎ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허브의 뉴페이스들을 구경해보세요.


아이허브 아직 가입안하셨나요?

▶신규회원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