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는 엘카르니틴 푸마르산 입니다. 저도 먹고 부작용없이 효과를 많이 본 제품이예요.

성분을 자세히 알 수 없는 일부 다이어트약들과 달린 과학기반의 영양성분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효과적인 다이어트 부스터를 찾는분들, 운동해도 살이 빠지지않는 분들은 L카르니틴을 드셔보세요. 


*Doctor's Best, Best L-Carnitine Fumarate, 855 mg

베스트셀러인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닥터스베스트 제품이라 신뢰가 가서 구매했어요.

다이어트는 많은 분들의 무거운 숙제지만 적절한 보조제를 곁들이면 더 좋은 시너지효과를 느낄 수 있을꺼예요.  



그나저나 'L카르니틴' 생소한 분들도 많죠?

L카르니틴은 지방분해에 반드시 필요한 특수아미노산이예요. 

당과 지방의 연소를 도와주는데 20대 이후부터 점점 감소하고 음식만으로는 필요양을 충족하기가 어려워집니다. 

갑자기 뱃살같은 지방이 확 늘었다거나, 아무리 식이를 하고 운동을 해도 살이 안빠진다면 L카르니틴의 부족을 의심해보세요. 

흔히 말하는 나잇살도 L카르니틴의 부족인경우가 많습니다.

몸에서 생성되는 양이 25%에 불과하기 때문에 75%를 외부에서 섭취해주셔야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분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로감을 덜어주고 정신기능을 강화시키며 심장혈관의 건강을 돕는 효과도 있어요.

함께 포함된 푸마르산은 L카르니틴이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섭취방법은 아침공복이나 운동전에 드시는게 효과적으로 알려져있어요.

닥터스베스트 제품은 한알당 0.5g의 L카르니틴이 들어있구요. 하루권장량 2g이기 때문에 매일 1알에서~4알까지 원하는대로 조절가능해요.

저는 아침공복에 먹으면 살이찌지않는 체질로 바뀐다는 리뷰를 보고 아침 1알, 운동 전 2알 먹고 있어요.


신기한게 첫날 먹을때 부터 효과가 확 느껴집니다. 제가 운동할때 땀이 나는 편이 아닌데 첫날 먹고 운동하니까  땀이 진짜 많이 나더라구요. 

운동할때 서서히 몸에 열이 오르는데 이건 체온도 쉽게 높혀주면서 체지방 연소를 잘해주는 느낌이예요.

한달정도 먹으니 특히나 아랫배가 많이 빠지고 체지방이 쉽게 빠지는 효과를 느꼈어요.

피로감에도 좋다더니 운동후에도 몸도 가뿐한것도 일석이조! 

불안한 약품들로 몸을 혹사하지말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L카르니틴 추천해요.



사진을 누르면 아이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3알을 섭취중이라 180캡슐을 구매했어요. 둘다 L카르니틴의 용량은 똑같아요. 


▶신규회원 5%+5달러 이중할인 받는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NOC816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