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인 엘프 코스메틱의 아이 섀도우예요.

10가지 컬러가 1만원대로 진심 혜자롭습니다ㅋㅋ

엘프는 가격대에 비해 품질도 괜찮아서 해외 뷰티 유튜버들도 많이 쓰더라구요. 왠만한 로드샵 브랜드나 듣보 저렴이들보다 컬러나 질이 좋아서 애용해요.



*E.L.F. Cosmetics, Baked Eyeshadow Palette, California


색상은 지금 아이허브에서 캘리포니아 한가지만 파는데 예전에 쿨톤용도 구매했는데 저는 쿨톤이 안 맞아서 이 제품을 가장 많이 사용해요.

캘리포니아는 원톰용이지만 무난하게 누구나 어울릴법한 브라운계열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

케이스는 블랙이고 거울이 아주 큼직하게 달려있어요.




내용물은 제가 직접 사용하다 찍은건데 둥글었던 표면이 많이 닳아있죠? 

구매한지는 좀 됐는데 아직까지도 아주 잘 사용중이예요.

이 쉐도우는 베이크드 타입, 즉 오븐에 구운 쉐도우예요. 압축된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처음엔 표면이 단단하고 맨질거리는데요. 그래서 발색이 안된다고 하시는분들 있는거 같아요. 아...넘나 안타까운것ㅠ

구운 셰도우는 표면을 살짝 긁어내고 사용하거나 좀 쓰다 보면 보이는 색 그대로 나와요. 덧바를수록 진해지구요.

그리고 베이크드 타입은 브러쉬 보다는 손가락을 이용해서 바르면 가루날림도 없고 발색과 밀착력이 아주 좋아요.




발색샷입니다. 쉐도우 들어있는 순서대로 쭉 발색한 거구요. 

이렇게 봐도 발색력 괜찮죠? 발색 안된다는 오해를 풀어주세요ㅋㅋ 

기본적으로 펄이 들어가 있는데 컬러마다 펄감은 약간씩 달라요. 

약간 화려한건 아랫단에 그레이랑 그 옆에 브라운, 윗단 중간에 베이지 정도구요.

다른 컬러들은 대부분 실키하면서 은은한 펄들이예요. 아래쪽 맨 오른쪽에 있는 퍼플색은 베이스로 깔면 진짜 예뻐요.

브라운컬러들은 부드러운 질감으로 발색되서 넓게 바르거나 음영을 주거나, 브러쉬로 언더에 삼각존 채울때 여러모로 많이 사용해요. 


이거 하나만 있으면 데일리부터 음영메이크업까지 가능하고 바쁠때 손가락으로 슥슥 그리면 되서 손이 자주가요. 

다양한 컬러를 저렴하게 사용해볼 수 있는 엘프의 베이크드 쉐도우 캘리포니아 추천합니다.

 

사진을 누르면 아이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회원 5%+5달러 이중할인 받는 가입 & 주문방법 보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NOC816



☆아이허브 할인코드 : NOC816